2월 13일 김서진 아가 돌잔치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Comments

  1. 서진엄마 후기

    제가 머리하고 잔치 30분전에 겨우 도착했는데요.
    벌써 준비 다 해놓으시고 기다리고계시더라구요.
    들어서자마자 우와 ~ 했네요. 정말 너무이쁘게 꾸며주셨어요.
    자리가 작고 마땅치 않은데도 정말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게 막
    느껴졌어요~!! 그리구 제가 성장동영상튼다고 배너도 막
    때어달라햇다 부쳐달라햇다 그래서 힘드셨을텐데 싫은내색
    하나없이 정말 절 잘도와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.
    포토테이블에 아이템들도 너무나 이쁘고 돌상은 정말
    최고였던것같아요. 저는 죽었다 깨어나도 그렇게 흉내도
    못낼것 같네요.. 너무나 이뻣구요.. 돌잡이도 아이템
    하나하나 깔끔하고 멋졌어요!! 정말 감사해요~
    사실 그냥 예약만 해놧을때는 조금 불안한감도 있고 했었는데
    정말 일해주신거 보구선 너무나 믿음가고 감사하네요~
    날로 번창하셔서 나중에 저 둘째도 부탁드려요!!!
    첫돌에 돌잔치 맡겨서 이쁜돌잔치 또하고싶은 마음에
    없는 둘째를 만들고 싶은 맘이네요. -0-!! 허허
    정말 감사하구요!!! 제가 만나는 아가들에게 첫돌 강력추천
    하고 다니겠습니다!~
    그리고 자주와서 또 다른 돌상들 구경도하고 할게요~~^-^
    다음돌상이 기대되게 만드는 업체에요~
    날로 번창하쎄요!!!! ♥

    ReplyDelete
  2. 감사합니다. 서진어머님^^*
    어머님께서 서진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다시한번 깨닫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.
    서진이가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날수 있도록 기도드릴께요.
    다시 한번 서진이의 돌잔치를 믿고 맡겨주신 어머님께 감사를 드립니다.

    첫돌 드림

    ReplyDelete

Post a Comment

Popular Posts